티스토리 뷰

Etc

영어 필기체 변환 사이트 확인하세요

모나리사 2020. 2. 28. 01:46
다른나라의 언어를 보면 이제 편하게 번역을 할수가 있습니다. 스마트폰이 좋아짐에 따라서 우리가 여행하는데 필요한 언어를 굳이 알지 못해도 식당에 가서 먹고싶은 음식을 먹을수가 있게 되었습니다. 정말 혁신이라고 할수가 있습니다.

이런 기능들을 활용하는 것은 그다지 어렵지 않습니다. 그 중에서도 프린트가 된 영어나 다른 나라의 외국어들은 그냥 쉽게 인식을 하고 번역을 잘 해줍니다. 하지만 필기체의 경우에는 사람마다 다르고 어렵기 때문에 인식하지 못할수도 있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영어 필기체 변환 사이트


영어는 꼭 한번 마스터해야하는 언어라고 생각을 하는데 쉽지 않습니다. 한 나라의 언어를 배운다는 것은 엄청나게 꾸준함을 보여주어야만 가능한 일입니다. 그래서 꾸준하지 않고 끈기가 없다면 언어를 배우는 것은 어렵습니다.

영어 필기체가 정말 멋있어서 배워본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사람마다 필기체가 다르기도하고 내가 다른사람의 필기체를 보면 무슨말인지 알수가 없겠더라고요. 영어 필기체가 참 멋있긴한데 보는데는 불편한것이 사실입니다.

이런 필기체를 변환해주는 사이트가 있다고 합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고 알아보겠습니다.


ㅇ. 필기체를 변환해주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구글에서 worksheet work 라고 검색을 하면 가장 상위에 뜨는 홈페이지입니다. 이곳에서 내가 원하는 필기체로 만들수가 있습니다. 모든 필기체가 있는 것은 아니지만 몇몇가지가 있어요.



ㅇ. Work sheet work의 홈페이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영어관련 뿐만 아니라 시트로 할수 있는 모든 것들을 제공하는 홈페이지입니다.



ㅇ. 홈페이지 중간 부분에 English Language의 Handwriting을 선택해주세요. 손글씨로 만들어주는 기능입니다.



ㅇ. 손글씨의 예시가 있는데요. 이곳에서 자신이 원하는 손글씨를 선택하면 됩니다. 저는 Cursive Handwriting을 선택했습니다.




ㅇ. 출력을 할때 어떤 식으로 출력을 할지 정하게 되는데요. 글씨의 줄 간격과 행 간격 같은 것 모두를 조정할수가 있습니다.



ㅇ. 필기체로 변환하기 위한 글을 적고 Create Worksheet를 누릅니다. 그러면 해당 글씨의 필기체가 만들어집니다.



ㅇ. 필기체는 일반 글씨체로 지원이 되지 않기 때문에 pdf 파일로 만들어집니다. Pdf파일이 가장 일반적이니까 사용하기 좋겠네요.



ㅇ. Pdf 파일을 열어보니까 이렇게 필기체로 쓰여진 글씨를 확인할수 있었습니다. Bye



이상 영어 필기체로 변환하는 사이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