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상의 어떤 물건이든 문제는 발생할수가 있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좋은 컴퓨터도 오류를 발생시킬수가 있고 무한정 사용할수 있을것만 같안던 물건도 깨지거나 부서질수가 있습니다. 이 세상에 평생 지구가 멸망할때까지 온전한것은 없지요.

우리가 사용하는 핸드폰도 분명 잘 사용하고 있는데도 어느순간 새로운 핸드폰이 나오면 핸드폰 성능이 떨어진것처럼 느껴지기도 합니다. 정말 다양한 분야에서 오류를 발생시킵니다. 이런 오류가 없도록 잘 만드는 것이 소프트웨어를 만드는 사람들의 일입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유튜브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정말 다양한 분야에서 오류를 일으키는데 우리가 가장 와닿는 것은 컴퓨터나 기계의 오류입니다. 컴퓨터의 오류를 대표적으로 말하자면 파란화면이 뜨게 되는 블루스크린입니다. 옛날 컴퓨터에서 유독 많이 떳지요. 블루스크린이 뜨면 정말 짜증납니다.

그런데 요즘에도 몇몇 컴퓨터는 이런 블루스크린이 뜨기도 한다네요. 과부하가 걸리게 되면 이런 일이 발생을 하는데 핸드폰에서도 이런 블루스크린과 같은 오류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핸드폰도 똑같은 전자기기이니까 말입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고 유튜브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해결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유튜브를 보고 있는데 갑자기 이렇게 오류 메세지가 떳습니다. 와이파이 환경이었었는데 와이파이 상태가 안좋긴했었지요.

다른 문구도 없이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다시시도라는 문구만 뜨더라고요. 다시시도를 누르니까 또 반복되었습니다.




ㅇ. 역시나 문제는 와이파이였습니다. 제가 사용하는 와이파이 상태가 좋지 않았고 인터넷 연결이 끊어져버린 것입니다.

일반적으로는 버퍼링이 계속 돌게 되는데 딱 그때 다른 광고가 뜨는 시점이었나봅니다. 다시 와이파이 연결을 해서 사용했더니 정상적으로 사용할수가 있었습니다.



이상 유튜브 문제가 발생했을 경우 해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해결방법은 역시나 간단했습니다. 인터넷 연결을 바꾸거나 재부팅을 하면 이런 문제는 대부분 해결되지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