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Etc

송병구 지유 부부사건 알아보기

모나리사 2019. 12. 4. 11:22
유튜브를 비롯해서 블로그 각종 커뮤니티에는 연예인 관련 얘기가 올라옵니다. 그냥 일반인이 저지르는 죄보다 모든 사람이 다 알고 있는 사람이 죄를 지으면 더 크게 타격이 가는 것은 당연합니다. 참 이런저런 사건 사고가 많은것 같습니다.

특히 아프리카티비가 성장을 하면서 아프리카티비 비제이에 대한 루머도 생기고 법적 문제들도 화두가 되고 있지요. 아주 깨끗하고 문제 없이 잘 하고 있는 사람이 더 많겠지만 유독 비제이나 유튜버에 인성 문제가 점점 화두되고 있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송병구 지유 부부사건


아프리카 티비를 자주 보는 저는 간혹 비제이에 대한 얘기를 듣곤 합니다. 그 중에서 좀 놀랬던 것이 송병구가 아프리카 비제이였던 지유와 결혼을 한 것이었습니다. 아마 속도위반이었나요? 갑자기 아기를 가졌다고 발표를 한 것으로 기억을 합니다.

아프리카 비제이는 보통 같은 직업을 가진 비제이끼리 많이 결혼을 하더라고요. 물론 사귀는 것도 많고요. 그 와중에 문제도 많이 있었지요. 누군가와 비밀 연애를 하다가 누가 바람을 피고 이런 일도 있었으니까요. 여캠들은 절대로 남자친구가 있는것을 들키면 안된답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고 송병구 지유 부부사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송병구와 지유 부부관계에 대한 문제가 아닙니다. 2017년에 아프리카 여캠을 대상으로 별풍선을 많이 쏴주는 사람이 있었는데 그사람이 자기가 별풍을 쏜 27명의 여캠 비제이를 대상으로 고소를 한 사건입니다.




ㅇ. 이 중에서 송병구 부인인 지유님도 포함되어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리고 27명 중에서 6명은 합의 나머지는 고소를 들어간 상태이며 1심에서 무혐의가 나왔고, 2심에서도 지유쪽이 승소한 사건이라고 합니다.

이게 이슈가 된 이유는 별풍외에도 추가적인 돈을 요구하고, 만남을 했다는 얘기가 있었다고 합니다. 그러나 이제 지유님쪽이 승소하였으니 사건은 깔끔하게 정리가 되었네요.



이상 송병구 지유 부부사건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혹시라도 잘못된 부분이 있다면 수정하겠습니다. 댓글 부탁드려요. 아무래도 안좋은 내용을 적다보니 부담스럽네요. 잘 해결되었다고 하니까 다행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