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Etc

택배 송장번호 배송위치가 안나올때

모나리사 2019. 12. 2. 15:23
택배는 선물과도 같습니다. 한번씩 집에 택배가 오면 그렇게 기분이 좋습니다. 아마 원하는 물건을 인터넷으로 구매하는 사람들도 많아졌을 것입니다. 우리나라의 택배는 당일배송으로 다음날 바로 오기 때문에 너무 좋지요.

땅덩이가 작은 나라라서 이렇게 바로 다음날 받을수 있다는 장점이 너무 좋습니다. 쇼핑몰을 운영해보지는 않았지만 제가 알기로는 기본 송장번호가 자신에게 배정되어 있고 그 송장번호가 있는 스티커를 붙이고 보내기전 부터 송장 번호를 입력 가능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택배 송장번호 위치조회 안될때


쇼핑몰에서 송장번호를 알려주었는데도 배송 위치가 뜨지 않을때가 있습니다. 그냥 배송위치가 안뜰때가 있기는 한데 이것을 아무래도 택배 시스템 안에서 기록이 늦게 되는 것이라고 생각할수도 있습니다. 그러니까 몇시간 뒤에 조회를 할수도 있지요.

보통은 오늘 오전에 보냈다면 오후에는 조회가 가능한게 일반적이긴한데 이게 받는사람 보낸사람만 조회가 되면 답답하기 그지없습니다. 저 같이 성격이 급한 사람은 이런 문제를 바로바로 쇼핑몰에 물어보고 해결하려고 하는데요.

아래의 내용을 보고 택배 송장번호 위치 조회 안될때 해결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예전에는 우체국 택배만 다음날 바로 배송된다고 느꼈었는데 이제는 모든 택배사가 거의 다음날 배송이 되고 있습니다.

택배회사도 아마 배송 가격이며 속도며 경쟁을 많이 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대한통운을 정말 싫어했었는데 요즘에는 가장 빨리 배송하는 회사가 되었습니다.




ㅇ. 아래처럼 보내는 사람, 받는사람 정보는 모두 입력이 되어 있는데 상품 상태가 확인이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어디에서 집하처리를 했는지도 나와있지 않는 경우가 있어요. 이런 경우에는 일단 기다리면 경과가 나오게 됩니다. 특히 주말에 이런일이 발생한다면 평일 하루정도는 더 기다려야 할수도 있습니다.

이 택배 운송장 번호는 이미 쇼핑몰에서 갖고 있는 운송장번호로 입력만 한것이지 택배사에서 안가지고간 물건일수도 있는 것입니다.



이상 택배 송장번호 배송위치가 안나올때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택배 운송장번호를 입력했는데도 배송위치가 나오지 않는다면 일단 좀 기다려보셔도 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