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벅스를 잘 가지는 않는데 요즘 카페 가격을 보면 스타벅스나 일반 카페나 가격차이는 별로 없어보입니다. 제가 항상 비싼곳만 가서 그런지도 모르겠습니다만 메가커피, 빽다방 그런 저렴한 곳이 아니면 대부분 아메리카노 한잔에 4000원은 받더라고요.

먹어봐야 거의 아메리카노 한잔정도 하거나 커피가 안땡기는 날에는 딸기스무디정도를 마시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카페에서 오래 있으려면 개인카페보다는 스타벅스와 같은 체인점이 오래있기가 부담이 없습니다. 물론 너무 오래있을 예정이라면 눈치것 한두잔 정도 더 마십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스타벅스 닉네임 변경


별도 한번도 모아본적이 없는데 전참시를 보면 이영자가 스타벅스 별에 엄청나게 예민하게 구는 것을 보았습니다. 아무리 돈이 많은 사람이라도 이런 포인트 모으는 것에 빠지면 신경이 많이 쓰일수도 있지요. 아무튼 별을 적립해서 그것으로 음료를 사마실수도 있기 때문에 별 많이 모으는 방법도 인터넷에 돌아다니고 있습니다.

또한 스타벅스 회원이라면 카페에서 주문하게 되면 닉네임을 불러주는데 이 닉네임은 설정할수가 있습니다. 자신만의 닉네임으로 같은 주문이 있다고 하더라도 겹칠일이 없으니까 편하고 이름으로 한다면 이름을 직접 불러주니까 좋기도 합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면서 스타벅스 닉네임 별명 변경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스타벅스에서 닉네임은 주문하신 제품을 찾을때 스타벅스 직원이 고객의 닉네임을 부르면서 알려주는 서비스입니다.

닉네임이 없거나 스타벅스 회원이 아닌 경우에는 그냥 아무런 말 없이 아메리카노 나왔습니다. 이런식으로 말하게 됩니다. 닉네임을 설정해주면 자신의 음료인지 한번에 알아챌수 있게 됩니다.




ㅇ. 스타벅스에서 닉네임을 변경하는 방법은 온라인상으로 MY Starbucks에서 개인정보수정을 통해서 변경할수가 있습니다.

또한 스타벅스 앱에서도 앱 설정을 통해서 들어가면 닉네임을 변경할수가 있습니다.

간편하게 변경하고 자신의 존재감을 확실히 들어내주세요. 또한 재미있는 닉네임으로 웃기게 할수도 있습니다.


이상 스타벅스 닉네임 변경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닉네임은 스타벅스 회원이라면 꼭 설정하시고 음료를 받을때도 존재감을 뿜뿜 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