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폰과 정말 찰떡궁합인 에어팟의 가격은 무려 20만원이 약간 넘습니다. 요즘에는 핫딜을 통해서 조금 저렴한 에어팟이 많이 나오고 있기는 한데 여전히 비싼 가격임에는 틀림 없습니다. 애플과 호환성이 좋아서 좋은 것 뿐이지 솔직히 저가 브랜드와 차이가 별로 없어보입니다.

폐쇄형이 아니라서 많이 아쉽기는 하지만 그래도 편리성 면에서는 그 어느것과 비교해도 꿀리지 않기 때문에 저 역시 에어팟이 상당히 좋습니다. 또한 작은 디자인에 반해서 배터리 성능도 상당히 최적화 되어 있어서 사용하는데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에어팟 에어파워 호환 무선충전케이스


아이폰X 그리고 아이폰8이 출시가 되면서 함께 나온것이 바로 무선충전기 입니다. 파워라고 해서 여러 아이폰 및 시계 등을 충전시킬수있는 기기인데 그 위에 에어팟이 올려진 사진을 놓았습니다. 그러니까 에어팟 케이스에 무선충전 기능을 넣겠다는 뜻입니다.

아직까지는 무선이 그렇게 활성화가 되어 있지 않아서 저도 무선충전기능이 그렇게 와닿지는 않지만 될수 있으면 이런 기능들은 미리미리 넣어주었어야 하는 것이 아닌가 생각도 듭니다. 하지만 애플은 이런 기능을 하나하나 천천히 넣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장사꾼이라고 하는 것입니다.

과연 이 무선충전케이스는 언제 출시를 하게 될까요?


ㅇ. 에어팟의 무선충전 케이스는 2018년에 출시가 될 예정입니다. 아직은 언제 출시가 될지 시기는 정해지지 않았지만 에어파워의 경우는 2018년 1/4분기 안에 출시가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아직까지 한국에는 소식이 없는데요. 가격은 엄청나게 비쌀것으로 예상됩니다.

추후에 기존의 에어팟을 사용하던 사람도 무선충전 케이스를 구입함으로써 무선충전이 가능하게 될것 같네요. 기존의 케이스보다 많이 비싸지지는 않을것 같아요.




ㅇ. 아직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에어파워를 팔지 않고 있는데요. 일단은 mophie와 belkin 에서 무선충전기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애플 공식 홈페이지에서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충분히 신뢰해도 되겠습니다. 하지만 이런 무선충전기 말고도 갤럭시용도 사용할수 있다니까 아이폰X를 사용중인 사람은 이용하면 되겠습니다.


이상 에어팟 무선충전케이스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에어팟이 무선충전이 되면 그것 또한 정말 편하겠네요. 에어팟 콩나물 하나하나에도 무선충전기 가능하면 편할것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