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어팟에서 선이 없는 것이 에어팟입니다. 맨 처음 나왔을 때 콩나물 디자인이라며 사람들은 모두 싫어했습니다. 저런 디자인을 가진 이어폰을 어떻게 내놓았으냐면서 말입니다. 하지만 이제는 길거리에 에어팟을 가지고 있는 사람을 보면 그러려니 합니다.

에어팟을 사용하고 있으면 이제는 테크에 관심이 많은 사람으로 보이기도 하고 뭘좀 아는 사람처럼 보이기도 합니다. 그만큼 에어팟은 흰색으로 눈에 잘 띄기도 하고 어떻게 보면 선이 없는 것이 너무나 어색한데 그래도 보다보니 괜찮아집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에어팟 2세대는?


에어팟 무선충전에 대해서 관심을 가지는 사람이 많습니다. 최근에 나오는 안드로이드 핸드폰 뿐만 아니라 애플에서 출시한 아이폰X도 이제는 무선충전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많은 기기들이 이제는 선이 있는 충전보다는 무선충전 쪽으로 가고 있습니다.

흐름을 따라서 애플에서도 무선충전 기기들을 많이 내놓을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아직까지는 무선충전기 되는 아이패드는 나오지 않았는데 곧있으면 선들이 복잡하게 있는 시대는 지나갈것 같네요. 특히 집안에서 티비나 컴퓨터 선조차도 많이 없어지지 않을까요?

아래의 내용을 통해서 에어팟 2세대에 관해 알아보겠습니다.


ㅇ. 이어폰에서 사용시간이 정말 중요한데요. 적어도 사용하는데 5시간은 되어야 하는데 이게 1회 최대로 충전시에 5시간을 사용할수 있다니까 정말 좋다고 할수 있습니다.

에어팟 2세대는 과연 어떻게 나올까요? 무선충전과 디자인에 대해서 말이 많은데 어떤 루머로는 디자인은 그대로 나온다고 합니다. 곧 출시될 파워 제품이 나오면 에어팟무선충전 케이스도 나올것인데 2세대 제품과 호환되게끔 나올것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따로 2세대 에어팟만 무선충전을 지원하는 것이 아니라 케이스먼저 생산을 하기 때문에 제 생각에는 2세대 에어팟은 기능상만 성능이 좋아질 것으로 예상을 합니다.




ㅇ. 무선이어폰이라는 점에서 상당히 편리하게 사용하고 또한 케이스가 충전용 케이스로 사용할수 있어서 너무나 좋습니다. 15분 충전으로 3시간정도를 사용할수 있다니 어디 갈때 이어폰없이 간단한 에어팟하나로 거의 모든것을 해결할수 있겠습니다.


이상 에어팟 2세대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2세대는 2018년에도 출시가 안되고 2019년 또는 2020년에 출시될 예정인데요. 아직 전문가들의 예상은 디자인의 변경은 없을 것이라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