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Etc

기아차 오토웨이 사외에서 사용하기

모나리사 2018. 3. 14. 19:38
보통 회사들은 자신들만의 인터넷을 가지고 보안을 유지하게 합니다. 각 회사마다 자신들만의 사이트가 있는데 기아자동차와 현대자동차가 함께 쓰는 사이트가 바로 오토웨이 입니다. 오토웨이에서는 개인 업무 뿐만 아니라 커뮤티티 활동도 할수가 있습니다.

보안상 문제가 되는 부분은 회사 내에서만 사용할수 있도록 하고 이제는 점점 하나하나 사외에서도 업무를 볼수 있도록 확장해 나가고 있을 것입니다. 오토웨이에는 벼룩시장 등 직원들끼리 이런저런 판매를 하는 공간이 있습니다. 이곳에서 저렴한 물건들을 사고 팔수 있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기아차 오토웨이 주소


기아자동차 뿐만 아니라 자동차 회사는 기본적인 복지 중에 하나가 바로 자동차를 저렴하게 구매할수 있다는 것 입니다. 기아자동차, 현대자동차는 각 연차별로 할인율이 적용되어서 할인율이 큰 고근속자 분들은 2년 마다 자동차를 바꾸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이렇게 자동차를 저렴하게 구매할수 있기 때문에 많은 직원들이 자동차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이런 자동차 판매는 상사를 거치는 것보다 많게는 100만원 정도를 절약할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자동차 회사에 다니는 직원이 관리한 차량이다 보니까 보다 믿음직스럽습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고 기아자동차 오토웨이 주소와 사용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기아자동차 오토웨이는 구글에 검색을 하면 주소가 나오게 됩니다. https://autoway.kia.co.kr 입니다. 기아자동차와 현대자동차의 오토웨이 주소가 비슷하지만 서로 다른 서버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커뮤니티 같은 경우는 현대자동차와 기아자동차 같이 사용하는 것도 있지만 아닌 것도 있습니다.

자신이 사외에서 오토웨이를 사용해야 할 경우에는 오토웨이 주소를 잘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기아자동차 오토웨이 사외접속 주소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기아자동차 사외 접속은 제한된 서비스만 이용할수 있습니다. 보안때문에 아무런 내용이나 볼수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