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모바일 게임이 대새죠? 리니지2 레볼루션이 아주 인기가 있는데요. 그리고 리니지M까지 출시가 예정되면서 현재 사전예약을 받고 있습니다. 컴퓨터 게임보다 스마트폰 활용도가 높아지면서 모바일 게임 시장이 급격하게 상승했습니다. 그러면서 카카오톡에서 카카오게임이 생겨났는데요.

 

카카오 게임에는 종류만 해도 백가지 가까이 됩니다. 카카오톡 계정과 연계되어서 별도의 회원가입 필요없이 동의 절차만으로 게임을 할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카카오 게임은 메이플 스토리 프렌즈 팝등 다양한 종류를 가지고 있어서 남녀노소 나이를 불문하고 인기가 있습니다.

 

카카오게임을 하고 나서 계속 나의 정보가 게임에 남아있는데요. 게임을 하지 않는다면 탈퇴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카카오톡 게임 탈퇴 진행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 카카오톡에 접속해서 더보기 ●●●톱니바퀴모양 설정을 선택합니다. 카카오 게임의 탈퇴를 위해서는 카카오톡에 접속해서 진행합니다.

 

 

▼ 설정 탭에서 개인/보안 을 선택합니다.

 

 

▼ 개인/보안 탭에서 카카오 계정을 선택합니다. 카카오 계정과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카카오 계정으로 들어갑니다.

 

 

▼ 카카오계정 탭에서 제일 아래부분에 연결된 서비스 관리 를 선택합니다.

 

 

▼ 카카오톡 로그인을 다시한번 해야합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적고 로그인해주세요.

 

 

▼ 연결된 서비스 관리 탭에서 아래부분에 for Kakao 제휴 서비스가 있습니다. 이곳에 본인이 가입한 카카오 게임이 나열되어 있습니다. 전체보기를 선택합니다.

 

 

▼ 연결된 서비스 관리 탭에서 본인이 탈퇴하고 싶은 게임을 선택합니다.

 

 

▼ 본인이 선택한 게임 가장 아래 부분에 보면 모든 정보 삭제가 있습니다. 이것을 삭제하면 게임의 정보가 모두 사라집니다. 즉 탈퇴처리가 됩니다.

 

카카오 게임 탈퇴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카카오톡은 우리나라 최고의 SNS 중 하나로 명성을 이어 나가고 있습니다. 게임 시장도 카카오에서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으므로 카카오톡 내의 개인정보 관리는 본인이 잘 관리하셔야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