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네이버 카페를 이용하다 보면 막 가입했는데 등업을 해야만 볼수 있는 컨텐츠 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출석수가 5회이상 되어야 등업이 되는데 등업이 안되어서 게시글을 보지 못하는 경우가 더러 있습니다. 이때는 정말 짜증나는데요.


그 게시글을 보고 싶어서 가입한 카페에 출석수 때문에 보지 못하는 경우가 생기면 괜히 빠르게 출석수를 올리고 싶기도 합니다. 출석은 기본적으로 1일에 1회만 되는지 알았는데요. 그것이 아니라 어느 적정 시간 한도 내에서 측정되기 때문에 꼭 1일에 1회 출석이 되는 것은 아닙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네이버 카페 출석수 올리기 방법


네이버 카페를 가입해서 게시글을 보지 못하는 경우가 생기면 얼마나 짜증나는지 제가 너무나도 잘 알고 있습니다. 저도 개인적으로 카페를 수십개를 가입했습니다. 필요에 따라서 일시적으로 가입한것도 있고 활동을 하려고 가입을 한것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 보통의 카페들은 게시글 하나만 보자고 가입하는 것도 많이 있습니다. 결국에는 나중에 카페를 정리 할 때 다 삭제하지만 말이지요. 그런데 문제는 한번 가입해서 탈퇴하는 것 까지는 문제가 없습니다. 하지만 가입과 동시에 출석수가 꽤나 있어야 등업이 되어서 게시글을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몇몇 카페에서 이런 정책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상당히 번거롭습니다. 아래의 이미지를 보고 출석수 올리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네이버 카페 활동을 하게 되면 왼쪽편에 나의 활동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이곳에서 출석수를 확인 할 수 있는데요. 제가 중고나라에는 너무나도 많이 들락날락해서 벌써 출석수만 2700회가 넘습니다. 출석수를 늘리는 방법에 대해서 아래의 이미지를 보면서 조금 더 상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 이것은 고프로 카페의 카페 등급 안내입니다. 아래를 보시면 열심멤버가 되기 위해서도 출석수가 어느정도 되어야 합니다. 이런경우에는 성실멤버만 되어도 대부분의 글들을 볼 수 있기 때문에  전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안그런 카페도 있으니까 문제입니다.


출석수를 올리는 방법에 대해서 지금부터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출석수를 올리는 방법은 간단하게 1회출석 한 후 30분이 지난 이후에 재 로그인하고 다시 방문하면 방문수가 올라가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방법이지만 꽤나 귀찮기도 합니다. 이렇게 수동적으로 하는 방법밖에는 없으므로 이렇게 해서라도 꼭 봐야하는 게시글이 있다면 확인하기 바랍니다.


이상 네이버 카페 출석수 올리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