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페이스북을 이용하면 활동 로그가 남게 됩니다. 로그가 남으면 추후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 확인할 수 있는데요. 확인할 일은 잘 없지만 여자친구나 남자친구의 행적이 수상하다면 로그를 파해쳐 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됩니다.

 

페이스북은 우리나라의 대표적 에스엔에스로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이 상당한 인기를 누리면서 페이스북은 사람들의 일상생활을 들여다 보는 것이 아니라 페이지 정보, 지역정보를 찾아보는 하나의 정보망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페이스북 활동로그 확인 방법

 

페이스북에서는 요즘에 피드가 올라오는 것이 일상인 것은 거의 없습니다. 그래서 요즘에는 여행정보나 웃긴것들 또는 꿀팁같은 영상이나 사진들이 많이 올라오곤 합니다. 그래서 개인이 올리는 피드보다는 다른사람이 페이지를 좋아요 누른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요즘에는 페이스북 페이지 광고를 통한 수입도 꽤 된다고 하니까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저도 도전해 보려고 했지만 막막해서 아직은 시작을 하지 않았습니다.

 

일단 오늘은 내 페이스북 활동 로그를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아이폰7 IOS 환경에서 알아보는 방법에 대해서 보겠습니다. 인터넷이나 다른 안드로이드 기기도 비슷한 경로로 접근하기 때문에 보셔도 괜찮습니다. 먼저 페이스북 앱에 접속하고 우측하단의 --- → 설정을 선택합니다.

 

 

▼ 설정에는 계정, 채팅, 결제 등 꽤나 많은 메뉴가 있습니다. 이 중에서 활동 로그를 선택합니다.

 


 

▼ 활동로그는 매월마다 집계가 되며, 원하는 월을 선택하면 로그가 나오게 됩니다. 자신이 특정 로그만 보고 싶다면 왼쪽부분에 필터를 선택합니다.

 

 

아래의 활동로그 옵션을 보고싶은 것만 선택하면 로그가 선택한 것만 나오게 됩니다. 로그를 통해서 이전에 무슨일들이 있었는지 알수 있습니다.

 

이상 페이스북 활동 로그 확인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