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티스토리 운영을 하는데 있어서 수익률을 상승 시키는 부분은 아주 중요합니다. 확실히 수익률이 상승하고 수익이 좀 나오게 되면 블로그를 운영하는데 탄력을 받게 되고 더 열심히 하기 위해서 정말 노력을 하게 될 것입니다.

요즘에는 티스토리보다 유튜브에 비중이 엄청나게 크지만 유튜브로 성공한다는 것도 쉬운일은 아닙니다. 정말 유튜브로 성공하기 위해서는 자신의 모습을 드러내고 재미있는 영상을 찍어야 사람들이 보기 때문입니다. 친구들 사이에서도 재미있는 친구여야 할것입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티스토리 애드센스 자동광고 수익률


애드센스는 정말 똑똑합니다. 구글이 언제나 그렇듯이 사람들의 성향과 메타데이터를 분석해서 광고를 내보내게 되는데요. 이런 부분은 정말 대단한 것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자동광고가 나오고 나서부터는 광고를 효율적으로 더 활용이 됩니다.

자동으로 나에게 필요한 광고를 올려주고 페이지가 바뀔때 자동으로 전체 광고가 나오기도 합니다. 이런 광고 노출 때문에 저에게 수익이 나오게 되는 것인데요. 확실히 자동광고를 선택하고 나서부터 좀 더 편하게 광고 노출이 되는 것 같습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고 제가 느끼는 자동광고 효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구글 애드센스에서 자동광고 설정을 할수가 있습니다. 자동광고 설정을 하게 되면 확실히 수익률이 상승하는 것을 느낄수 있을 것입니다. 가장 좋은 것은 페이지 이동같은 것을 할때 자동으로 전면 광고를 꼭 보게 해준다는 것입니다.

페이지를 이동할때마다 보이는 것은 아니지만 말입니다.



ㅇ. 아무래도 애드센스 측에서도 더 많은 광고를 내보내고 효율적인 광고를 내보내기 위해서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광고 수입이 애드센스가 존재하는 이유이니까요.

우리가 벌어들이는 수입도 중요하지만 마케팅을 잘해서 광고료가 높아지도록 만드는 것이 애드센스의 일이기 때문에 이런것을 참 잘 만들어주지요.



이상 구글애드센스 자동광고 설정을 통한 수익률 상승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