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애드센스는 알다가도 모르는 것입니다. 분명히 한달동안이나 열심히 글들을 적기도 했고 다양한 정보를 제공했지만 어떤 문제에선가 막혀서 승인을 받지 못했습니다. 한동안 티스토리 블로그 글을 적지 않았습니다. 그냥 포기한 상태였지요.

그래도 다시 한번 애드센스를 취득해보기 위해서 애드센스 아이디를 로그인했는데 애드센스 위반사항이 있다고 합니다. 저의 와이프의 계정도 애드센스를 취득시키기 위해서 계속 블로그 글을 쓰라고 하고 제가 봐도 깔끔하게 잘 썼는데 이런 상황이 되었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애드센스 무의미한 컨텐츠


애드센스는 광고수익을 내기 위해서 가장 필요한 옵션입니다. 애드센스 말고도 티스토리에는 다른 수익 플랫폼이 있습니다. 하지만 티스토리 블로그에서 가장 수익이 좋은 아이템이 애드센스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애드센스를 이용합니다.

애드센스를 이용하지 않고 다른 다음 애드핏이나 텐핑과 같은 것을 사용한다면 크게 수익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제가 직접 해보았기 때문에 잘 알고 있습니다. 이미 많이 알려진 사실이기도 하고요. 구글의 광고수익이 얼마나 되는지는 여기서 알수 있지요.

아래의 내용을 보고 애드센스 무의미한 콘텐츠 정책위반으로 인한 애드센스 승인 거절은 어떻게 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ㅇ. 부인의 티스토리 블로그 애드센스 취득을 위해서 다시 애드센스에 들어가서 애드센스를 신청했습니다. 한 1년전에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했었는데 잠시동안 접었다가 다시 시작하는 것이었지요. 그 당시에는 콘텐츠 부족으로 반려가 되었는데 최근에는 계속해서 애드센스를 사용하려면 위반사항을 수정해야 합니다. 라는 문구가 뜨면서 무의미한 콘텐츠라고 합니다.

그래서 위반사항이 어떤것이 있는지 스킨도 모두 뒤엎고 글도 비공개로 해보고 했는데도 안되더라고요.



ㅇ. 애드센스의 구글 게시자 정책은 다음과 같습니다. 뭐 여러가지 불법 콘텐츠나 지적 재산권 악용 등 다양한 내용들이 있지만 저와는 크게 상관이 없는 내용들 같습니다.

애드센스를 승인 받을때 가장 불편한점이 이런 부분입니다. 내가 어떤 부분에서 반려가 되었는지 승인 거절이 되었는지 알수 없다는 부분입니다.






ㅇ. 그래서 제가 선택한 것은 새로운 티스토리 블로그를 만들어서 새롭게 시작하는 것입니다. 어차피 애드센스 승인이 되지 않았으니까 새롭게 시작한다고 해서 문제가 될것은 없습니다. 다시 시작하고 새로운 좋은 포스팅을 남기게 되면 결국에는 승인을 해주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그냥 이런 문제가 있다면 여러분들도 바로 블로그를 삭제하고 새로운 블로그를 시작하세요.



이상 애드센스 정책위반으로 애드센스 승인이 불가하고 무의미한 콘텐츠라고 할때 해결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