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티스토리 블로그를 하는 사람들은 하나같이 모두 애드센스 광고를 넣고 싶어 할것입니다. 하지만 이 광고는 아무나에게 주는 것이 아닙니다. 그래서 더 사람들이 이 광고에 목을 메는 것인데요. 어떻게 하면 잘 딸수 있을까요?

애드센스는 사람이 직접 평가하는 것이 아닌 로봇이 보고 판단하고 광고를 줄지 말지를 결정합니다. 하지만 이 로봇은 단순한 것이 아니라 엄청나게 복잡하고 사람과 비슷하게 평가를 할수도 있다고 합니다. 만만하게 보고 티스토리를 운영하다가 애드센스를 요청하면 콘텐츠 불충분으로 취소를 먹기 쉽상입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애드센스 고객센터 포럼에서 해결


애드센스를 운영하는데 문제가 있으면 솔직한 말로 해결하기가 정말 힘듭니다. 만약에 애드센스 광고에 무언가 위험 요소가 생기게 되면 바로 정지를 먹을수도 있는데 정지를 먹게 되면 다시 되살리는 것은 정말로 힘들다고 들었습니다. 그만큼의 힘듦이 있습니다.

우리나라에 애드센스 관련 직원이 많으면 좋은데 구글에서도 애드센스 관련 업무를 맡은 사람이 그렇게 많은 것 같지는 않습니다. 그래도 참 신기한 것은 애드센스를 취득했을 때 인증번호같은 것을 집으로 우편으로 보내주었다는 것입니다.

저는 애드센스를 취득해서 정말 재밌고 열심히 하고 있지만 다른 친구들은 어떤지 궁금하네요.


ㅇ. 애드센스 고객센터로 들어가면 이렇게 계정관리, 광고관리 등 FAQ를 볼수가 있습니다. 이곳에서 대략적인 FAQ를 보고 해결할수 없다면 애드센스 포럼에 들어가서 자신의 문제점을 얘기할수 있습니다.




이곳 애드센스 사용자 게시판에서는 이렇게 자신의 문제에 대해서 말을 할수가 있습니다. 구글 관계자인 전문가 한분이 한번씩 관리를 해주고 계시기 때문에 문제가 계속 해결되지 않는다면 이곳에서 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하지만 이곳 게시판의 모든 글에 답변글을 달아주지는 않더라고요. 참고하시고 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구글 애드센스 고객센터 애드센스 포럼 이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애드센스 사용자 게시판을 통해서 광고 문제를 해결할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