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체국택배를 이용하는 이용자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다른 택배보다도 훨씬 공신력있고 사람들에게 많이 알려져 있기 때문에 신뢰도가 상당히 높습니다. 신뢰도가 높은 만큼 상당한 배송 퀄리티를 보여줍니다. 요즘에는 택배가 익일특급으로 가는 것이 보통이 되었습니다.

빠르게 받아볼수 있는 우체국택배를 이용하는 사람이 많아졌지요. 그렇기 때문에 우체국택배는 인터넷을 통해서 착불요금 계산 및 방문수령 등을 할수 있게 해주고 있습니다. 직접 방문수령을 하는 경우에는 미리 예약을 해놓아야 합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우체국 택배 방문수령


택배를 방문수령 한다는 것은 여간 귀찮습니다. 하지만 빨리 받아보고 싶은 물품은 그냥 우체국으로 가서 받아 보는 것이 속편할수도 있습니다. 외출을 해야하는데 택배때문에 기다린다고 늦어본적이 있는 분들은 잘 아실텐데요. 저도 택배를 몇번 기다리다가 외출이 늦어진적도 있습니다.

마치 택배는 내게오는 선물과도 같아서 기다려지는 것 같습니다. 택배를 빠르게 찾기 위해서는 우체국 방문수령을 예약해야 할수 있습니다. 아니면 그 우체국에 전화를 하면 되는데 그보다 미리 예약을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그래야 업무처리가 수월하니까요.

아래의 내용을 통해서 우체국택배 방문 수령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예약할수 있는 줄 알았는데 알고보니까 직접 방문수령을 하는 방법은 따로 우체국에 연락을 해서 방문수령을 한다고 말을 해놓아야 합니다. 직접 수령을 할때는 꼭 신분증을 가지고 가야만 합니다.

만약 내 물건이 이미 집배원이 가지고 배달을 출발했다면 찾을 수 없으니까 미리 배송을 출발하기전에 해당 우체국에 전화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우체국 택배 상담을 통해서 상세한 직접 수령에 대해서 말을 해보세요.


이상 우체국택배 직접 방문해서 수령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택배를 받는데 사정이 있어서 이렇게 직접 수령해야 하는 경우도 있으니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