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듀랑고는 1월 25일 모바일 게임으로 출시된 게임으로 사람들의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기대를 하고 있었던 대작이었는데 오류때문에 야생의 땅이라는 칭호가 오류의 땅이라고 바뀌기도 했습니다. 오픈과 동시에 인기검색어에 올라오면서 노이즈 마케팅은 성공했다고 할수 있겠습니다.

오류로 알려져서 나중에 좋은 평가를 받을 수 있을지는 잘 모르겠지만 꾸준한 업데이트로 이런 오류들을 빠르게 개선해 나가야 할것입니다. 6년간 게임을 만들고 개발을 한것으로 알려져 있고 엄청난 대작으로 넥슨에서 만든 모바일 게임입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듀랑고 직업종류 및 초반 꿀팁


듀랑고를 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초반의 꿀팁은 사전예약을 할수 있었다면 사전예약을 통해서 아이템을 받아 놓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공식홈페이지에 가서 튜토리얼을 모두 다 보고 퀘스트를 깨는 것이 초반에 가장 중요한 작업이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듀랑고는 선사시대의 공룡시대에 야생 RPG입니다. 직업의 종류로는 건축가 취업준비생 등등이 있는데 어떤것이 좋다라고 말할수는 없습니다. 자신의 취향에 맞는 직업을 고르면 되겠습니다. 접속불가 오류 등 아직 문제가 많아보이고 문제 때문에 인기검색어에 올라오고 있습니다.

서버가 안정화가 되어야 게임을 하고자 하는사람들이 편하게 할텐데 일단 자신의 직업을 어떤것을 선택할지 직업의 종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듀랑고 홈페이지에 가보면 이렇게 적성검사 표가 있습니다. 다양한 직업이 있는 만큼 이렇게 자신에게 맞는 직업을 선택하여 게임을 하면 좀 더 현실성 있게 게임을 진행할수 있겠습니다. 직업의 종류도 다양하니까 적성검사를 통해서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ㅇ. 초반 직업의 종류로는 군인, 사무직, 승무원, 기술자, 취업준비생, 농부, 주부, 학생이 있습니다. 이곳에서 자신이 맞는 것을 선택하여야 합니다. 게임초반에 생존에 영향을 미친다고 하니까 자신에게 맞는 직업을 선택해주세요. 아래의 나름의 스킬에 따라서 쓰임새가 다를수 있겠네요. 건축가가 가장 인기있는 직업으로 알고 있습니다. 건축가를 선택해서 자신의 집을 지으며 살아가는 것도 재미있겠네요.


이상 듀랑고 직업종류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듀랑고는 야생게임으로 공룡을 잡으며 살아가는 게임입니다. 네이버 인기검색어에도 몇번이나 올라올만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게임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