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블로그를 운영중인 사람이라면 자신의 글이 네이버에 노출되는 것이 상당히 중요합니다. 다른곳은 노출이 안되더라도 네이버 만큼은 노출이 되어야만 방문자를 많이 끌어올수가 있습니다. 그렇지 않다면 방문자는 정말 많이 없을 것입니다.


보통 우리가 사용하는 검색사이트가 네이버이기 때문인데요. 다른 사이트를 사용하는 사람도 간혹 있기는 하지만 거의 다가 네이버를 사용해서 검색을 합니다. 하지만 그만큼 빈도가 높지 않기 때문에 방문자가 많지는 않지요.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티스토리 네이버 노출 바로되게 하는 방법


티스토리 블로그는 네이버 블로그와 다르게 자유분방하게 자신만의 블로그를 만들수가 있습니다. 그 뿐만 아니라 구글 애드센스를 통해서 수익을 창출할수도 있기 때문에 메리트가 있습니다. 네이버도 네이버 광고노출로 인한 수익이 돌아오기는 하지만 확실히 애드센스보다는 못한 수익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는 사람이 참 많이 있는데요. 자신이 티스토리 블로그를 하기로 마음을 먹었다면 자신의 블로그 홈페이지를 어떻게 꾸밀지도 정해야하고 이런저런 해야할 일들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이 쓴 글이 네이버에 노출 되는 것일 것입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고 티스토리 네이버 노출이 바로 되도록 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네이버 웹마스터 도구에서 자신의 블로그를 등록한 다음 요청 → 웹 페이지 수집 → 자신이 쓴 글 주소의 뒤에 번호를 입력 하면 완전히 바로는 아니지만 최대한 빠르게 적용 될수가 있습니다. 보통 티스토리 블로그는 생활정보나 전문적인 글들이 주로 있습니다.


그 이유는 네이버 블로그가 생활정보에 관한 것들이 많이 있기 때문에 네이버에서는 자신의 블로그를 우선적으로 내보내기 때문입니다. 그러니까 블로그를 운영할때는 자신의 컨텐츠에 맞는 플랫폼도 중요합니다. 방문자수가 없어도 운영하는데는 지장이 없지만 아무래도 방문자수가 작으면 흥미가 떨어지기 마련입니다.


그러니까 네이버에서 웹마스터 도구를 등록하고 네이버에 바로 바로 노출이 될수 있도록 웹 페이지를 수집 신청을 해야합니다. 만약 웹 페이지가 등록이 되어 있지 않은 블로그라면 제 포스팅을 찾아서 보시기 바랍니다.


이상 네이버에 티스토리 블로그 바로바로 노출되게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블로그를 작성하고 나면 꼭 위와 같이 웹 페이지 수집을 해주세요. 그러면 네이버에 빠르게 노출이 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