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블로그를 시작한지 이제 정말 많은 시간이 흘렀습니다. 아직 블로그를 취미 생활로 한지는 얼마 되지 않았지만 정말 재미있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물론 애드센스 수익이 있었기에 이렇게 열심히 할수 있었고 계속 주기적으로 포스팅을 할 수 있었던 원동력이었습니다.


아마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하려는 많은 분들이 저와 마찬가지 생각을 가지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런데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애드센스를 취득하고 운영하는 과정이 그렇게 쉽지만은 않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려고 하면 블로그운영 초대장이 있어야만 블로그를 새롭게 만들수가 있습니다. 아니면 블로그를 만들수가 없는데요. 이 블로그 초대장 받는 것부터가 보통 일이 아닐수가 있습니다. 지금이야 거의 모든 흐름을 알고 있으니까 쉽게 쉽게 하지만 초반에 시작할때 초대장 구하는 것부터 애를 먹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블로그 초대장을 받은 뒤 블로그 운영을 하면서 애드센스를 취득하는 것이 목표가 될것입니다. 수익이 나는 것을 마다할 사람은 없을 것이니까요. 하지만 초반부터 애드센스를 취득하기 위한 노력으로 여러개의 포스팅을 하기보다는 자신이 운영하려고 하는 주제 틀 안에서 양질의 내용을 적어 나아가야 합니다.


무엇보다 자신이 관심을 가지고 전문적인 글을 쓸 수 있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 초대장을 받기 위해서는 초대장이 있는 사람에게 요청을 해서 초대장을 받아야 합니다. 그러니까 티스토리 블로그는 초대장이 없으면 블로그 운영을 할수가 없습니다. 자신이 초대장을 받고 싶다면 티스토리 블로그에서 왼쪽편에 카테고리에 초대장을 선택합니다.




그리고 초대장 배포 글이 아래와 같이 POST ON BOARD에 적혀 있습니다. 오래된 글 말고 가장 최근 글을 통해서 티스토리 블로그 초대장 요청을 하면 받을 수 있습니다.



▼ 아마 위의 글을 보고 저에게 들어온 사람들이 있을 것입니다. 저 또한 그러기 초대장을 배포하기 위해서 이 글을 작성하고 있습니다.


제가 초대장을 드리는데에는 굳이 자신의 글을 쓰는 방식을 따지거나 카테고리를 따지고 싶지는 않습니다. 어떤 컨텐츠를 하고 싶은지도 현재 상황에서는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자신이 블로그 운영을 해 나가면서 자신이 하고 싶은 블로그를 해 나가면 되니까요.


그래서 저는 먼저 댓글을 주시는 분에게 선착순으로 초대장을 드리고 싶습니다. 제가 계속해서 초대장을 배포하지 않아서 그런지 초반에 받았던 6장이 그대로 남아 있습니다. 이 초대장을 마무리 하면 마감을 하겠습니다. 언제든지 이 게시글에 초대장을 받고 싶다는 6개의 댓글이 존재하지 않으면 댓글로 초대장을 받고 싶다는 댓글을 남겨주세요. 가입하고싶은 이메일 주소를 알려주셔야 초대장을 보내드릴수 있습니다.


이상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를 시작하겠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하시고 싶은 분들은 모두 편하게 댓글을 달아서 초대장을 요청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