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계 최고의 비트코인 거래소는 빗썸입니다. 도대체 무슨 세계 최고의 거래소가 이렇게 서버가 자주 끊기고 거래가 하기가 힘든지 의문입니다. 급등과 급락을 왔다갔다하면 꼭 문제를 일으키면서 서버를 다운시켜버리고 맙니다.


그래서 손해를 본 사람들도 상당수 있어서 소송을 진행중인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아마 빗썸의 손을 들어줄 것이라는 의견이 다분합니다만 이번에 서버를 5배인가 늘렸다고 하니까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요. 최고의 가상화폐 거래소로 되기 위해서 좀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했으면 좋겠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빗썸 입금 출금 계좌조회 불가 해결 방법


비트코인 거래소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거래를 편하게 빨리 할 수 있어야 한다는 점입니다. 그런데 이 기능을 제대로 수행하지 못하면 큰 문제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비트코인이 대중화되고 많은 사람들이 투자하게 되면서 학생들을 비롯한 많은 사람들이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서버가 문제가 발생해서 손실을 입게 만들면 정말 크나큰 타격을 입게 됩니다. 더군다나 구매하려고 하던 시점에 구매를 하지 못하고 판매하려던 시점에 판매를 하지 못하는 이런 상황이 계속해서 발생하면서 특히 개미들에게 피해를 주고 있습니다.


하루빨리 이런 문제점들을 개선하지 못하면 아무리 세계 최대 거래소라고 하더라도 살아남지 못할수도 있다는 생각입니다. 오늘은 거래를 하는데 계좌 조회가 불가능 한 것을 실감했습니다. 아래의 이미지를 보면서 계좌조회가 불가능한 상황에서 편법으로 계좌 조회를 하고 출금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반드시 크롬 환경에서만 가능한 것입니다. 우측편에 입금/충전 그리고 출금버튼이 있습니다. 출금을 눌러서 출금을 실행시켜 보겠습니다. 그런데 최근에 비트코인 거래가 상당히 많아지면서 출금도 많이 하고 있나봅니다.


그래서 계좌조회에 오류가 계속생기는데요. 계좌조회가 불가능해서 출금조차 할수 없는 상황이 발생했습니다. 그래서 편법을 사용해서 출금 요청을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F12를 눌러서 이 페이지의 소스를 보려고 합니다. 이 화면에서 F12를 눌러주세요.



계좌조회가 불가능하면 예금주명을 확인할 수 없기 때문에 출금요청이 불가능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예금주 명을 직접 입력을 할 수 있으면 바로 출금을 가능하게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F12를 누르면 우측과 같은 화면이 나오게 되면 왼쪽 상단의 마우스 커서 버튼을 선택 후 예금주 명 확인을 선택하세요. 그리고 네모 박스 부분을 지워줍니다.



그러면 이제 예금주 명에 직접 이름을 적을 수 있게 됩니다. 먼저 이 작업을 하기 전에 핸드폰 인증을 마치고 이렇게 이름을 적고 출금 신청을 하면 정상적으로 출금을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쉬운 작업을 통해서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것이 원래는 작성자가 임의로 바꿀수 없는 부분인데 빗썸에서 잘못 프로그램을 짰는지는 모르겠지만 문제가 있어 보입니다. 언제까지 가능할지는 모르겠지만 현재는 이렇게 할 수가 있습니다.


이상 빗썸 입출금 계좌조회 오류 해결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