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인크래프트는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인기있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아프리카 tv에서도 이 마인크래프트 방송으로 대박난 사람도 많이 있습니다. 저는 마인크래프트를 해보지 않아서 잘 모르는데 정말 한번 빠지면 헤어나올수 없다고 해요.

 

마인크래프트는 확장성이 좋아서 이것저것 사용자가 마음껏 만들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이 질리지 않고 계속해서 게임을 할 수 있는 것입니다. 아는 형이 정말 게임을 좋아하는데 한동안은 마인크래프트에 빠져서 살았다고 합니다. 요즘에는 배틀그라운드를 하고 있지만요.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마인크래프트 1.7.10 프리루트 통합모드 다운 방법

 

마인크래프트는 커뮤니티도 정말 활성화 되어 있더라고요. 마인크래프트를 한번 시작해볼까 하는데 가격도 꽤 비싼편이라 약간 망설여지기는 합니다. 아이들이 참 좋아하는 게임이라서 핸드폰에서도 하고 컴퓨터에서도 할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핸드폰에서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서 언제 어디서나 마인크래프트를 즐길 수 있다는게 좋습니다. 다양한 모드가 있어서 질릴새가 없이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를 한다면 한번씩 다 들러보신 한국 마인크래프트 포럼에 가보시면 여러 프리루트 통합모드가 있습니다.

 

저는 이것이 게임을 할 수 있는 프리루트라는 줄 알았습니다.

 

 

▼ 아래와 같은 사이트에 접속하면 마인크래프트 1.7.10 프리루트 통합모드를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에 한국 마인크래프트 포럼이라고 검색을 하고 들어가셔도 되고 그냥 아래의 주소를 쳐서 들어가도 되겠습니다. 개발자는 프리루트님이 개발하셨습니다.

 

 

▼ 프리루트 통합모드 v108은 무려 312개 이상의 모드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원하는 것을 골라서 설치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홈페이지에 가시면 가장 아래에 파일이 있으며 파일을 2차 배포하지 말라는 내용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 가장 아래부분에 내려가면 아래와 같이 통합모드 다운로드와 업데이트 내용도 볼수 있고, 탑재된 모드파일 목록도 볼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마인크래프트 모드를 다운로드 하면 되겠습니다.

 

 

▼ 설치파일을 실행시키면 아래와 같이 정말 다양한 모드가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는 정말 스타크래프트처럼 스태디셀러로 갈것 같습니다. 어린 학생들과 어린이들이 정말 좋아한다고 하고 두뇌발달에도 도움이 된다고하니까 적당히 게임을 시켜보는 것도 좋아보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