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네이버카페에는 정말로 많은 정보들이 있습니다. 이런 정보들을 가지고 나중에 어떤 것을 해도 될만큼 네이버 카페에서 얻는 정보들이 정말로 많습니다. 관심있는 분야들에서 많은 사람들의 이야기도 들을수 있어서 좋습니다.

이런 네이버 카페 뿐만 아니라 다른 곳에서도 여러가지 의견을 들을수는 있습니다. 다음카페 블로그 등등으로 말입니다. 하지만 자신과 취향이 비슷하고 어떤 것을 좋아하는 한가지의 공유할수 있는 것이 있다는 것이 카페모임의 장점입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네이버카페 새글알림 방법


네이버 카페에는 정말 중요한 글들만 올리는 사람이 있습니다. 그래서 좋은 정보만 올리는 사람은 알림을 해놓으면 언젠가 한번은 내게 정말 최고의 정보를 가져다 주는 사람이 될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꼭 필요한 사람만 알림을 해놓는 편입니다.

특정닉네임을 가진 인물만 새글알림을 해놓으면 그것도 한가지 정보를 습득하는 방법중에 하나입니다. 이렇게 네이버카페 앱에서 주어지는 기능을 가지고 잘 활용만 하더라도 아주 좋은 이익을 남길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네이버 카페를 좋아하는 이유중에 하나입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고 네이버카페 새글알림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어떤 카페이든지 들어가서 내가 새글알림을 받고 싶은 닉네임 또는 아이디를 선택합니다. 특정 사람에 대해서 새글이 올라오면 바로바로 알림을 할수가 있습니다.

남자친구 여자친구의 카페 활동이 의심되는 사람이 이렇게 하기도 하더라고요.




ㅇ. 이렇게 아이디를 선택해서 들어가면 새글알림을 할수가 있습니다. 이 기능은 오직 네이버카페 앱에서만 가능하니까 다른 앱으로는 불가능합니다. 그러니까 네이버 카페앱을 설치해야만 이용가능하다는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네이버 카페 새글알림 설정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네이버카페 새글을 적어서 바로바로 알림으로 볼수 있는 기능은 참 편하고 좋은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