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폰 앨범은 지능적으로 장소와 위치에 따라서 정리해주고 사람에 따라서도 정리를 해줍니다. 그래서 이런 것을 활용해서 하기가 참 좋습니다. 자동화된 기능을 통해서 보다 편리하게 사진을 볼수도 있습니다. 이런 기능들을 꼭 필요해요.

사실 사람별로 나누는 것은 잘 사용하지 않습니다. 어차피 그 사람만 보려고 사진을 켜진 않고 어떤 추억을 떠올릴때 사진을 보는 경우가 많으니까요. 그래도 이런 기능으로 자동으로 앨범을 만들어주는 것은 있으면 무조건 좋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아이폰 사진 날짜 시간 확인


사진을 찍은 날짜와 시간을 확인하는 것은 어느때는 그 어떤것보다 중요할수 있습니다. 분명히 그 안에 어떤 의미가 담겨있을수도 있고 필요에 따라서는 범죄자를 잡기위한 수단이 될수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진을 찍은 시간을 담는 것은 중요합니다.

옛날 카메라에도 사진을 찍은 날짜를 입력해주는 기능도 있었습니다. 예전의 필름카메라를 보면 아마 많이들 보았을것으로 예상합니다. 지금도 이런 필름카메라를 통해서 사진을 찍어주는 사람도 있지요. 어쨋든간에 사진 찍은 날짜가 사진안에 없더라도 알아야하는 것입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고 아이폰 사진 날짜와 시간을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사진첩에 있는 사진을 그냥 모아서 보게 되면 이렇게 오늘 어제 이렇게 날짜로 표시가 되어서 모아지게 됩니다. 그래서 이 사진을 내가 언제찍었는지 확인을 하기에 정말 편합니다.

아이폰의 앨범은 한가지만 있는 것이 아니라 사진과 동영상을 통틀어서 모아보는 사진이 있고 아이폰에서 제공하는 추억 그리고 앨범이 있습니다.




ㅇ. 이렇게 앨범은 카메라롤 그리고 즐겨찾는 사진 사람 장소 등으로 나뉘게 됩니다. 그래서 편하게 사진을 관리할수가 있지요. 개인적으로 즐겨찾는 사진에 자신이 자주 보고 사용해야하는 사진을 넣어두면 쉽게 찾을수가 있습니다.



ㅇ. 또한 사진의 사진을 확인하고 싶다면 이렇게 사진을 선택하게 되면 윗부분에 사진을 찍은 날짜와 시간이 표시되게 됩니다.

이렇게 내가 언제 무엇을 했는지 확인을 할수 있는 계기가 됩니다. 이 정보는 아이폰끼리 사진을 교환할때에도 똑같이 찍은 날짜와 시간이 적용되게 됩니다.


이상 아이폰 사진 날짜와 시간을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게 특정 프로그램으로 수정을 하게 되면 바꿀수도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