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네이버페이는 틴캐시 또는 해피머니 등으로 충전을 할수가 있습니다. 한달에 10만워씩 충전을 할수가 있기 때문에 네이버페이로 구매를 하면 적어도 10퍼센트는 할인된 가격에 구매를 할수 있게 됩니다. 그래서 저는 매월 10만원씩 충전을 하고 있습니다.

틴캐시는 위메프나 티몬 등등에서 딜이 뜨면 10퍼센트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수 있기 때문에 너무 좋습니다. 이런 기능을 통해서 저는 물건을 저렴하게 구매하고 있습니다. 네이버페이로 할수 있는 것들이 너무나 많기 때문입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네이버페이 현금화 방법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현금화를 하고 싶어하는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그 이유 중에 하나가 바로 제가 위에서 언급했던 틴캐시 또는 해피머니를 이용해서 저렴하게 충전을 할수 있기 때문입니다. 사실 이 충전 포인트가 바로 통장으로 입금이 된다면 그냥 공돈 10퍼센트를 버는 것입니다.

한달에 10퍼센트 수익이 나려면 얼마나 머리를 싸매고 고생을 해야하는지는 다들 잘 알고 계실것입니다. 그만큼 위험 부담도 크고요. 그래서 네이버페이를 통해서 현금화 시키는 방법이 있을까? 하고 생각하는 분들이 계실텐데 사실상 쉬운 방법은 없습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고 네이버페이 포인트 현금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저도 혹시나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현금화 시킬 방법이 있는지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블로그에는 낚시글만 정말로 많더라고요. 바로 송금을 해서 다른사람의 계좌에 넣었다가 다시 내계좌로 입금을 한다는 것입니다. 그런데 송금은 오직 자신의 연결된 계좌로 밖에 돈이 나가지 않습니다. 이 네이버 포인트를 송금할수 없다는 것입니다.

네이버포인트가 되면 M포인트 같은 것 처럼 포인트가 되는 것이지 현금이 아닙니다. 그래서 송금이 불가능합니다.




ㅇ. 그래서 현금화 시키는 단 한가지 방법은 결국 이런 제품들이 세일을 할때 저렴하게 구매를 해서 중고나라에 되파는 방식을 사용해야 합니다. 결국 이런 방법이외에는 없습니다. 소식통이 정말로 빨라서 한정판 물건을 구매를 잘 하면 현금화하는데 더욱 도움이 많이 되겠지요.

또한가지 방법은 주위에 사람들에게 대리구매를 해주는 것입니다. 주위에 어른들을 보면 전자제품이나 이런저런 어떤것을 구매할지 몰라하는 분들이 계신에 자신이 네이버페이를 사용해서 5퍼센트정도 저렴하게 구매해주겠다고 합니다. 그러면 자신은 10퍼센트 할인된 가격에 적립했으니까 5퍼센트를 남기게 되는것이지요.


이상 네이버페이 현금화하는 방법에 대해서 상세하게 알아보았습니다. 쉽게 현금화를 할수 있는 방법은 없고 좀 까다롭고 불편한점이 많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