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스타그램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셀럽들을 비롯한 일반인들도 많이 하고 있는 SNS입니다. 페이스북을 사용할때도 사람들은 이것을 많이 이용했는데 이제는 SNS가 인스타그램으로 많이 옮겨갔지요. 그러면서 재밌는 영상 보다는 본인의 근황을 알게 되었습니다.

페이스북은 친구추가가 되어 있는 사람이 좋아요를 누르게 되면 그 게시글을 바로 내가 보이게 되는 반면에 인스타그램은 그런게 아니라서 참 좋았습니다. 좋아요를 막 많이 누르고 싶어도 페이스북은 그러지 못하는게 안좋았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아이폰 인스타그램 사진저장


인스타그램에는 정말로 좋은 사진들도 많이 있습니다. 사람들은 인생샷으로 사진첩을 꾸미기 위해서 인스타그램을 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SNS 중독이 되어서 괜히 하고 싶지도 않은데 사진을 억지로 예쁘게 찍기위해서 체력을 소비한다면 그보다 바보같은 짓은 없습니다.

가끔은 인스타그램에서 본 사진을 내 사진첩에 저장을 하고 싶을때가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으로 여행지의 날씨라던지 내가 가려고하는 여행지에서 사진 포인트는 어디가 있는지 알고 싶을때 아주 유용하게 사용할수가 있는 것입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고 인스타그램 사진저장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인스타그램에서 먼저 링크 복사를 해야합니다. 자신이 마음에 드는 사진이 있으면 그 사진 위에 ... 표시를 선택합니다. 그래야 링크복사를 할수 있으니까요.




ㅇ. 메뉴 중에서 링크 복사를 선택합니다. 팔로우취소 등등이 있는데 자신이 마음에 드는 사진을 인스타에 올린 그대로 원본으로 저장을 하고 싶다면 이렇게 하면 됩니다. 그런데 그냥 크기는 상관이 없고 대충만 저장하고 싶다면 캡쳐를 해도됩니다.



ㅇ. 앱스토어에서 인스타 사진저장으로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인스타그램 링크를 토대로 사진을 저장할수 있는 앱이 많이 있습니다. 그러니까 그 중에서 자신이 광고가 많이 없고 사용하기 편리한 것을 골라서 다운받으면 되겠습니다.


이상 아이폰 인스타 사진 저장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사진저장을 하는 것은 그다지 어렵지 않지만 굳이 저장을 했는데 아마 생각보다 화질이 좋지는 않을거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