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Etc

기성용 군대 정보 알아보기

모나리사 2018. 6. 20. 16:02
요즘 월드컵을 보는 맛에 살고 있습니다. 세계에서 월드컵을 하는 시간에는 축구를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 조차도 자신의 나라를 응원하기 위해서 모두 축구에 열광을 하고 있습니다. 이런 시간들이 너무나 좋은데 우리나라 선수만 특히 안타까운점이 있습니다.

군대 문제입니다. 솔직히 투지로 따지자면 우리나라선수가 그 어떤 나라 선수보다 열심히 뛰어야 하는 것이 맞습니다. 왜냐하면 월드컵에서 어느정도 이상의 성적을 거두면 감독이 국가에 청원으로 군면제를 해줄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기성용 군대 정보


우리나라 군대는 무조건 가야만 하는 곳입니다. 물론 신체가 건강하고 조건이 몇개가 있지만 어떻게 보면 운동선수들은 대부분 신체급수가 1급이 나올수밖에 없기 때문에 현역 또는 상무 소속으로 들어가야 할수밖에 없습니다.

적정수준의 운동 실력을 가지고 있다면 상무에서 뛰는 것도 크게 나쁘지는 않습니다. 어차피 현역으로 군대를 가는 것보다는 상무 소속으로 같은 운동을 계속해서 할수 있으니까요. 하지만 월드클래스급인 손흥민, 기성용같은 선수는 입장이 좀 다릅니다.

아무래도 해외에서 계속해서 뛰고 싶을텐데 어쩔수 없이 군대 때문에 국내로 복귀해야하는 경우가 발생할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기성용은 군대를 가야하는지 어쩐지 알아보겠습니다.


ㅇ. 이번 월드컵에도 우리나라에서 탑 클래스로 손꼽히는 손흥민 선수와 기성용 선수가 단연 돋보이고 있습니다. 하지만 손흥민과 기성용의 입장은 많이 다릅니다. 손흥민은 군대가 앞을 기다리고 있고 기성용은 가지 않아도 됩니다.

이런 문제 때문에 축구팬들은 손흥민만큼은 군대에 보내지 말자는 말도 하곤합니다. 기성용은 어떻게 군대를 가지 않는 것일까요?




ㅇ. 기성용은 2012년 런던 올림픽에서 축구 동메달을 차지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기성용은 군 면제를 받을수 있었고 기성용에 대한 군대 언급은 잘 없는 것입니다.

기성용은 미모의 연예인인 한혜진과 결혼을 하게 되면서 사람들의 이목을 주목시켰고 워낙 잘생긴 외모로 많은 축구팬들이 좋아하는 선수입니다.


이상 기성용 군대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2012년 런던올림픽에서 동메달을 땄다는 정보네요. 정말 분발해서 우리나라도 축구 강국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