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에 러시아 월드컵 때문에 BJ감스트가 엄청나게 뜨면서 유튜브 감스트가 인기 영상에 올라오기도 했습니다. 오랜 팬은 아니지만 꾸준하게 감스트 방송을 좋아하면서 보던 시청자로써 잘되니까 기분이 좋았습니다. 승승장구 했으면 합니다.

아무튼 유튜브는 이렇게 정말로 많은 유튜브 크리에이터들이 영상을 올립니다. 지금 당장 제가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활동을 하라고 한다면 할수도 있을만큼 도전하기 쉬운 종목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하지만 성공은 아무도 보장할수 없지요.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유튜브 차단된 연락처란?


사람들은 유명 유튜버를 보고 나도 그만큼의 구독자가 생길것이라고 생각을 하고 시작하는 사람도 있을것입니다. 너무나 잘되는 유튜버들은 수익성만 하더라도 어마어마 합니다. 한달에 1억씩 버는 사람도 있으니까요. 어떤사람에게는 몇년을 벌어야하는 돈인데도 말이지요.

물론 그만큼의 노력이 따른다는 사실은 알아야 합니다. 꼭 자신의 얼굴이 나오지 않는 것이라도 축구영상을 짜집기해서 올린다던가 하면 사람들이 엄청 많이 보기도 하더라고요. 그렇게 하나하나씩 해나아가면 성장이 될것임에는 틀림없습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면서 유튜브 설정에서 본 내용인데 차단된 연락처는 무엇을 말하는 것일까요?


ㅇ. 아래에 보면 유튜브 설정에서 차단된 연락처가 나오게 됩니다. 사실 유튜브는 다른 친구들과 함께 소통하는 용도로 사용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유튜브도 소통의 용도를 점점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 원래는 활동으로 메뉴가 있었던 부분을 업데이트를 통해서 바꾸면서 이제는 보다 약간 더 SNS적인 측면으로 다가가고 있습니다.

이렇게 SNS 차단을 하는 것처럼 유튜브에도 다른 사람을 차단할수가 있습니다. 그 기능을 하는 것이 바로 차단된 연락처입니다. 유튜브 영상을 공유하고 서로 얘기를 나누는 자리에서 어떤 사람을 차단할수 있는 것이지요.




ㅇ. 원래는 이 활동 메뉴에서 차단을 할수가 있었는데 이상하게 수신함으로 업데이트가 되면서 차단이 사라져버렸습니다. 어떻게 될지는 잘 모르겠지만 이제 수신함까지 생긴 것으로 보아서 점점 다른사람과 소통을 하면서 보다 즉흥적으로 영상을 볼수 있도록 만드는 것 같습니다.

역시 구글 아이디어가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이상 유튜브 차단된 연락처란 무엇인지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유튜브 설정을 건드리다가 어떤건지 궁금하셨던 분들이 계셨을텐데 해결되었으면 좋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