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Etc

네이마르 연봉 얼마인지 알아보기

모나리사 2018. 6. 19. 16:33
세계적인 선수들은 우리가 상상하지 못하는 금액의 연봉 그리고 주급을 받고 있습니다. 사실 우리가 느끼기에는 숫자 하나 차이가 크게 느껴지지 않을 만큼의 정말로 큰 금액을 받고 있습니다. 누구는 100억을 받고 있다고 하는데 어떤 선수는 150억을 받는다고해요. 그런데 큰 차이가 느껴지시나요?

숫자만 하나 바뀌었을뿐이고 우리에게는 100억을 받으나 150억을 받으나 삶의 질 차이가 크게 나지 않을것 같습니다. 물론 예시를 든 금액보다도 훨씬 많이 받는 선수들이 수두루 빽빽합니다. 세금은 또 얼마나 많이 낼지 등등 참 운동선수는 급여를 받는 면에서 신기한것 같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브라질 네이마르 연봉


브라질하면 쌈바축구가 떠오릅니다. 또한 2002년 월드컵이 동시에 떠오르면서 호나우두 그리고 호나우딩요도 함께 생각이납니다. 2002년 시절때 정말 화려한 발기술을 보여주었던 선수들이었기 때문에 지금도 이 선수들이 대단하게 여겨집니다.

이때는 해외축구에 관심도 없었고 너무 어렸었기 때문에 선수들의 몸값이나 등등 다른 것들에 대해서 관심이 없었는데 이제 박지성이 해외로 진출하고 우리나라 선수들이 하나둘씩 프리미어리그에 진출함에 따라서 연봉에 대해서 관심이 생겼습니다.

그 중에서도 몸값이 엄청나다는 네이마르의 연봉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전 세계인이 열광하는 월드컵에서 한가지 볼거리는 유명 선수들을 한자리에서 모두 볼수 있다는 것입니다. 월드컵 경기만 챙겨보더라도 유명 클럽에서 뛰고 있는 선수들이 거의 모두 나오기 때문에 선수들이 활약하는 모습을 보는 것만 해도 정말 재미있습니다. 굳이 우리나라 경기가 아니라도 말입니다.




ㅇ. 네이마르는 현재 파리 생제르망에서 뛰고있습니다. 현재 스페인 라리가의 레알마드리드로 이적할수도 있다는 소식이 들리고 있지만 정확하지는 않습니다. 네이마르가 파리로 이적하면서 엄청난 금액의 연봉을 받기로 했습니다. 그러면서 1위인 메시만큼이나 받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일반 연봉으로 따지면 메시보다 더 많이 받는다고 할수도 있으나 스폰쉽 여러가지를 통틀면 메시가 1위이고 네이마르가 2위라고 합니다. 연봉이 무려 740억원이나 되니까요. 스폰쉽을 제외하고 말입니다.

세계적으로 많은 펜을 가지고 있는 호날두는 네이마르보다 못하다는 굴욕을 갖고 있습니다.

그리고 아래의 자료는 한 카페에서 퍼왔음을 알려드립니다. 문제가 된다면 삭제하겠습니다. 댓글 달아주세요.


이상 네이마르 연봉이 얼마나 되는지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역시 세계적인 선수는 연봉을 어마어마하게 우리는 꿈도 못꿀만큼 받게 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