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윈도우를 이용하다가 보면 여러가지 오류가 발생하게 됩니다. 이런 오류로 인해서 컴퓨터가 완전히 맛탱이가 가버리기도 하고 어떻게 잘 고치면 잘 이상없이 사용할수도 있습니다. 이런 부분을 감안해서 컴퓨터를 사용할대는 안전하게 사용해야 합니다.

특히 토렌트나 P2P 사이트를 사용하는 경우에는 더 큰 위험이 있습니다. 이런것을 사용하게 된다면 아무래도 바이러스의 노출위험이 크기 때문에 이런 오류도 발생하기가 쉽습니다. 윈도우를 공격하는 프로그램이 많으니까요.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윈도우 에러코드 0xc000014c


윈도우 에러코드는 0x00000xxx 이런식으로 이상한 코드가 정말 많습니다. 이런것들 하나하나 다 알지는 못하지만 윈도우 마이크로소프트에 가보면 대략적인 해결방법은 찾을수가 있습니다. 아마 가장 좋은 방법은 윈도우를 갈아 엎는 것이지요.

항상 윈도우를 사용하게 되면 바이러스와의 싸움이 일게 됩니다. 안정적이지 못해서이지요. 하지만 맥을 사용한 후부터는 이런 걱정은 없는게 가장 좋습니다. 윈도우를 사용하고 있다면 될수 있으면 불법 프로그램은 깔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고 윈도우 에러코드 0xc000014c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ㅇ. 윈도우 비스타 서비스팩1 또는 윈도우 서버 2008에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 적어놓은 것입니다. 지금은 사용하지 않는 운영체제이기 때문에 현재에 사용되지 않을것 같네요. 아래의 내용은 참조만 하시면 될것같습니다.





ㅇ. 아래는 윈도우에서 Azure VM 프로그램 0xc000014c 부팅 오류에 대해서 설명해놓은 것입니다. 윈도우 마이크로 소프트에서는 이렇게 원인과 해결방법을 잘 알려주고 있습니다. 이부분에 대해서 상세하게 읽어보고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위의 내용은 마이크로 소프트 홈페이지에서 검색을 하면 더 상세한 정보를 확인할수가 있습니다.



이상 윈도우 에러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윈도우 에러를 이렇게 공식 홈페이지에서 잘 확인하고 따라하면 금방 복구가 될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