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컴퓨터를 새롭게 구매를 하면 윈도우가 깔려있는 컴퓨터가 있고 안깔려있는 컴퓨터가 있습니다. 깔려있는 것은 컴퓨터를 구매할때부터 설치를 해놓고 정품으로 등록이 되어 있기 때문에 걱정이 없습니다. 하지만 따로 설치를 하려고 한다면 달라집니다.

많은 사람들이 윈도우 정품을 구매하지 않고 그냥 다른 크랙으로 인증을 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이렇게 사용하게 되면 바이러스에 취약하고 업데이트가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항상 될수 있으면 정품을 사용하는 것을 추천하고 있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윈도우10 정품인증 방법


윈도우 정품인증은 크랙으로 하는 방법과 정품인증키로 하는 방법 등등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하지만 크랙으로 하게 되면 정품이라고 할수는 없습니다. 거의 불법적인 측면이 있기 때문에 이 방법은 추천드리지 않고 공식적인 방법으로 정품인증을 하길 바랍니다.

윈도우에서 정품인증을 하지 않아도 사용할수는 있습니다. 하지만 업데이트나 여러가지 윈도우에서 제공하는 것들을 제대로 이용할수 없으며 무엇보다 윈도우 창 아래부분에 이 윈도우는 정품이 아닙니다라는 문구가 떠있어서 너무 보기가 안좋습니다.

윈도우10 정품인증 방법에는 어떤것들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ㅇ. 윈도우 10 정품인증 방법은 마이크로소프트에서 공식적으로 알려주고 있습니다. 윈도우의 버전에 따라서 정품인증 방법은 약간 차이가 있을수 있습니다. 또한 정품인증은 크랙으로 이루어지지 않고 디지털 라이센스로 바로 정품인증이 될수도 있습니다.




ㅇ. 디지털 라이센스란 이렇게 정품 윈도우를 구입해서 업그레이드 또는 설치하게 된 경우에만 디지털 라이센스로 인해서 따로 제품키를 적어서 인증할 필요가 없습니다. 윈도우7을 사용하다가 윈도우10으로 넘어온 경우에는 아마 잘 아실것입니다. 따로 윈도우 정품키를 요구하지 않고 바로 정품인증이 됩니다.



ㅇ. 공인 대리점에서 윈도우10을 구매한 경우에는 약간 달라집니다. 예전의 CD 처럼 라인센스 제품키를 가지고 있어야만 정품인증을 받을수가 있습니다. Window 10에서는 이런 상황에 따라서 제품키를 요구합니다. 일반적으로 먼저 윈도우10을 설치하는 경우라면 무조건 제품키가 필요한 것입니다.

온라인에서 구매한 윈도우10은 그냥 바로 디지털라이센스로 제품키 인증창이 나오지 않습니다.


이상 윈도우10 정품인증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Window10의 정품인증 또한 이렇게 제품키나 라이센스가 있으면 금방 인증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