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컴퓨터를 사용하다 보면 불필요하게 설치가 되는 것들이 많습니다. 이런 프로그램들이 파일에 바이러스가 침투해서 컴퓨터를 느리게 만들기도 합니다. 애플의 기기들은 바이러스가 없지만 윈도우는 정말 많은 바이러스가 존재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런 바이러스때문에 문제가 발생할수가 있습니다. 되도록이면 컴퓨터를 최대한 불법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하지 않는 방향으로 가야합니다. 불법프로그램 대신에 공식 사이트에서 돈을 조금이라도 주고 구매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블루스크린 고치기


윈도우를 사용하면 한번쯤은 블루스크린을 보았을수도 있습니다. 요즘 컴퓨터는 어떤지 모르겠지만 항상 블루스크린이 뜨면 컴퓨터가 꺼지면서 재시작되곤했습니다. 이렇게 재시작된 컴퓨터는 왜이렇게 힘겨워하는지 제대로된 성능을 발휘하지 못합니다.

성능이 좋은 컴퓨터를 구매하면 이런 블루스크린을 볼일은 잘 없을 것입니다. 보통 램이 부족하거나 과부하가 걸려서 컴퓨터가 힘들어서 뜨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문제가 발생하면 다음에도 안그래야하는데도 불구하고 계속 반복되기도 합니다.

블루스크린을 없애기 위해서 어떻게 해야할지 알아보겠습니다.


ㅇ. 블루스크린 중지 오류는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그 중에서 우리는 0x0000000A 오류를 살펴보려고 하는데요. 이 오류는 다른 중지 오류와 마찬가지로 정확한 의미는 알지 못하고 결국에는 여러가지 모두 정상적으로 돌려 놓는 방법밖에는 없습니다.

먼저 윈도우 업데이트를 해줍니다. 그리고 드라이버를 업데이트 해주고 장치 및 상태를 검사합니다. 또한 불필요한 소프트웨어를 제거함으로 인해서 바이러스 위험성을 제거합니다. 그리고 외장하드가 연결되어 있다면 제거해주세요. 또 안전모드로 실행시켜주면 해결될 것입니다.

근본적으로 이 블루스크린은 시스템 사양이 받쳐주지 않아서 그런경우가 많으니까 될수있으면 컴퓨터 사양을 올려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상 윈도우 블루스크린 오류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블루스크린 오류는 여러가지가 있는데 그 중에서 하나를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