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윈도우를 업그레이드 하는데에는 고민을 해보아야 합니다. 자신의 컴퓨터가 그만큼의 성능을 가지고 있는지 아니면 성능이 좋지 않은데 인터페이스가 윈도우10이 좋다고 무턱대고 업그레이드를 하게 되면 느린 성능때문에 컴퓨터를 버려야 할수도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제 주변에도 업그레이드를 해버렸다가 컴퓨터가 너무 느려져서 답답해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대부분 빠른 컴퓨터를 사용하겠지만 저 같이 별다른 게임을 안하는 사람은 좋은 컴퓨터도 필요없고 오피스정도만 잘 돌아가면 되니까요.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윈도우7에서 윈도우10 업데이트 정품인증은?


윈도우를 사용하는 사람이라면 정품인증을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수도 있고 모를수도 있습니다. 대부분 컴퓨터를 구입할때 구입처에서 깔아주는 윈도우를 사용하거나 아니면 한번씩 저렴하게 판매할때 구매한사람 혹은 다른 컴퓨터 상가에서 설치를 했을 것입니다.

윈도우 정품인증을 받는 법은 불법적인 것을 제외하고는 정상적으로 업그레이드를 해도 상관이 없습니다. 어차피 정품으로 구매한것에 추가적으로 계속해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니까요. 하지만 불법으로 크랙인증 등을 했다면 업데이트를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고 윈도우7에서 윈도우10 정품인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아래는 마이크로소프트에서 퍼온 자료입니다. 윈도우10에서 정품인증을 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윈도우7에서 윈도우10으로 업그레이드 할 경우에는 따로 정품인증을 하지 않아도 디지털 라이선스로 무료로 업그레이드를 할수가 있습니다. 그러니까 윈도우7 정품을 구매해서 사용중인 사람이라면 문제없이 업그레이드를 할수가 있습니다.




ㅇ. 아래에 보이는 것처럼 윈도우10을 직접 공인 대리점에서 구매를 할경우 또는 리퍼비시 제품을 구매한 경우에는 제품키를 입력해야만 합니다.


이상 윈도우7에서 윈도우10으로 업데이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윈도우를 사용중인 사람이 업그레이드를 하기 위해서 고민할수도 있을텐데 정품을 사용하고 계시다면 문제없이 업그레이드 가능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