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포켓몬고는 한창 우리나라를 휩쓸었던 게임 중에 하나입니다. 게임 강국 한국에서 포켓몬고를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나이 불문하고 게임이 인기몰이를 했습니다. 우리나라에서 포켓몬고가 지원하지 않을때 유일하게 속초만 지원을 했었습니다.

속초 포켓몬고는 사람들에게 알려지면서 많은 사람들이 속초로가서 포켓몬고를 하기 위해 여행을 갔습니다. 그 결과로 항상 속초로가는 고속버스를 매진행렬을 이루었다고 하는데요. 또한 포켓몬이 나타나는 식당에는 플랜카드도 붙여놓고 장사를 하곤했지요.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포켓몬고 등급표 정보


지금도 포켓몬을 하는 사람이 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간혹있을 것으로 예상하는데 증강현실이란 것이 정말 새로운 게임을 만들수 있을 것이라는 생각을 가지게 한것이 바로 포켓몬고입니다. 이 기술을 활용해서 좀 더 나은 게임을 만든다면 보다 현실적이면서도 즐거운 게임을 할수 있겠습니다.

어제 본 영화인 레디플레이어원에서도 이와 비슷하게 게임속으로 들어가서 마치 현실세계에 있는 것처럼 하는 것이 미래에는 보편화가 되는데요. 이제는 점점 게임도 발달하면서 몸으로 움직이고 현실과 가상현실 사이의 벽이 허물어지고 있습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고 포켓몬고 등급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아래는 포켓몬고의 등급표라고 할수 있습니다. 요즘에는 GPS조작을 통해서 그냥 나오는 곳을 찾아서 그냥 막 잡는것 같던데 이런 GPS 조작이라도 없고 서로 대결할수 있는 시스템만 제대로 갖추었다면 아직도 인기가 있지 않을까 생각해요.




ㅇ. 아래는 체육관 공격 순위입니다.



ㅇ. 아래는 체육관 방어 순위입니다.


이상 포켓몬고 등급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최근에도 포켓몬고를 하는 분이 계실텐데 이것을 보고 등급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댓글